수학강사 용접 발언 영상에 달린 댓글 > 자게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수학강사 용접 발언 영상에 달린 댓글

  • 추천 3
  • 2020.01.14 18:13
응아니야
그럼

사람 살리는 의사, 일자리 창출하는 기업가, 나라 운영하는 대통령, 나라지키는 군인 이랑

몸 파는 창녀, 질서위반 음식 배달원, 폰팔이 들의

가치가 동일하냐?

직업에 귀천이 없으면, 자본주의/시장경제를 부정하자는 거냐?

직업에는 귀천이 있다.

다만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귀천이 없을 뿐이다. 이것을 조금 더 유식하게 얘기하면 기본권 혹은 인권이라고 부른다.

꼬우면 니 아들, 딸도 용접공으로 키우든가
0
ㅂㅅ
병신인가..
사건의 요지랑 다른얘기 쳐하고 자빠졋네..
저게 지금 직업의 귀천유무를 얘기하고잇는거냐??
저시발년이 특정직업을 비하하고 비아냥 거린거에서
니가 말한 인권비하로 들리는거에서 논란인거지

유식한척 나대지말고 찌그러져라
무식한새끼야
0
응아니야
본문글 (댓글) :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 선생님의 발언은 잘못되었다
나의 주장 (응아니야) : 본문글(댓글)이 잘못되었다. 직업에는 귀천이 있다. 직업 비하≠ 인권 비하
너의 주장 (ㅂㅅ) : 사건이 어쩌구 저쩌구. 저시발년이 어쩌구 저쩌구. 직업 비하 = 인권 비하

지능 낮은 새끼야
본문글에 선생이 나왔냐? 그냥 댓글이다. 직업의 귀천에 대해 언급했다
그리고 나 역시 댓글의 주장인 직업의 귀천에 대해 반박했다
그런데 너야말로 요지파악 못하고, 어디서 다른 글 주워보고 와서는 사건이니 선생이니 혼자 거품물고 쉐도복싱하냐?
언어영역 7등급 지잡충 애미 등골브레이커 티내냐?

그리고 내가 유식한게 너한테는 그렇게도 열받는 일이냐?
자격지심 느끼기 전에 너의 언어능력과 지능, 그리고 미래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해보거라
지능도 낮은 새끼가 꼴에 사무직해보겠다고 도서관 출퇴근하면서 책붙들고 있지말고, 걍 공장가서 용접이나 하거라
너 정도 커뮤니케이션 능력이면 어짜피 사무직 일자리 얻어도, 직장에서 욕만 처먹는다
본인에게 맞는 수준의 직업이 있는거란다
아님 이미 사회에서 욕 처먹으면서 살아왔기에, 그 분노를 나한테 표출하는 거냐? ㅋㅋㅋ
0
ㅂㅈㄷ
이런 말하는 애들 특징 : 지가 말하는 천한 일 하면서 지도 못했던 공부 자식들한테 잘하라고 닥달함
0
ㅂㅅ
병신인가..
요지도 모르면 찌그러져라 병신새끼야
천한일하는 주제에 남들보고 천한일도 못한다고 나대지말고 찌그러져라
무식한새끼야
0
응아니야
이 새끼 이제보니 머리만 나쁜게 아니라 정신질환까지 있네
0
야ㅋ
공부못하면 용접하라는게 당연한거아니냐?  이게 왜 이슈냐
0
지들 미래 직업 존중 안해준다고 징징거리는거지 뭐

원래 공부못하고 능력없는 병신들이

밑바닥 직업 = 존중

전문직 직업 = 꼰대, 기득권

이런 프레임을 가지고 삼

그리고 저딴 소리하는 100에 99는 사회생활 못해본 10대, 백수, 알바충 들이다

정말로 용접공이 세계1위 조선업을 발전시킨 장본인이며, 사회를 굴리게하는 중요한 인력이라면

기쁜마음으로 지가 하든가.

왜 꼴에 9급이니 대기업 사무직에 인생들을 거는지 참 ㅋㅋ
0
ㅋㅋㅋㅋ
ㅋㅋㅋ현장가서 렌치 질 한번 안해본 집구석 눈팅 키보드워리어 찐다 백수 ㅅㄲ가 무슨 인권 기본권 타령하네 ㅋㅋ
 열씸히 자부심 가지고 일하는 사람 가치를 매도 하지말란 취지에 비판하는 것에 무슨 봉창두드리는 소리 쳐지까노 ㅋㅋ논리도 좃도없이 ㅋㅋㅋ 
 ㅂㅅ 수준하고는 ㅋㅋㅋ
0
어떤병신이
돈많이버는 직업은 귀하고 그렇지않은
3d업종은 천하다는 뉘앙스로 씨부리냐?
ㅋㅋㅋ개논리 펴려면 트위터나가라 병신아.
응아니야 이놈 정신이 나갔네 ㅋㅋㅋ
0
직업에
귀천은없다 사회에  다필요하고  생존하고 처자식 먹여살리는 숭고함도있다

근데  귀천은 없더라도 등급은  있다
공부많이 해야하는 직업 
공부 그럭저럭해도 되는 직업 
공부 안해도 할수있는 직업

물론  다 이세상에서 필요한  직업인건 인정
0
추가
일단  성적에 관련된 수업이니  성적이 안되면  직업훈련하라는데  뭐  굳이  나쁠것이 있나? 지들도 공부안한거 팩폭한것 뿐
담부턴  목수 미장이 배관공등등 다집어넣어서  나열해 ㅎ
0
그래서
니 직업은? ㅋㅋ
0
뉴져조ㅗ
어째 나라가 갈수록 공산당이 되어가냐
0
ㅅㅂ
공산당이 머 어때서?
쥐박이 닥근혜 나라보단 낫은데?
0
ㅋㅈㅋ
가장 현실적인 대답을 해줘도 이지랄이네ㅋㅋㅋ
공부 안하면 몸쓰는일하는거 맞다
0
ㅅㅂ
닥치라거
0
ㅇㅇ
직업에는 귀천이라는게 있을수 밖에 없다.
의사는 천만원의 가치의 일을 하고 청소부는 2백만원 가치의 일을 하면
귀천이 있는거지
의사 한명을 쓰려면 청소부 5명 돈을 줘야하니까
0
ㅅㅂ
자한당 시다바리 같은 새끼야...걍 닥쳐
0
ㅋㅋㅋ
서울대생이 쓴 글 보고와서 따라하는거냐? ㅋㅋ B급 연예인보다 못사는 ㅅㄲ가어서 평가질이냐? 여기오는  놈들 그냥 돈 많은 놈한텐 직업 따지기도 우스워 .
어서 퍼온글에 아는척이냐 ㅋㅋㅋ
0
234324
하...이  강사 너무 예뻐서 3번 쳤던 과거의 내 모습이 부끄럽다...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