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중독에 버금가는 별풍선 중독 > 썰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도박 중독에 버금가는 별풍선 중독

  • 추천 0
  • 2018.05.13 18:59
ㅋㅋㄱ
걍 병신인데 애니보는 십덕들보다 더 병신같음
2
ㅂㅂ
많이 쏘면 실제 만나주기도 함?
0
니가 생각하는
많이의 기준이 누적 천만원 정도라면 안될거 같다만, 그 이상 억 단위나 몇 천만원 누적되고 열혈달고 따로 쪽지 정도 보내는 사이는 따로 만나는게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것도 앵간치 급 낮은 애들 예기고 이설이나 이런애들은 방송이 거의 팀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그럴일은 적음.
0
ㄷㄷ
천만원이면 연예인도 만날텐데?
억단위를 BJ한테 주나
0
ㅇㅇ
예기는 뭐야...
0
노이해
나도 요즘 배그하다보니 방송 종종 보는데.. 몇만개씩 쏘는 사람들은 뭐하는 사람들인가 일단 궁금하고..(자수성가는 아닐 거임.)
자수성가 한 사람들은 돈 많이 아낀다. 그거 말고도 몇백개씩 쏘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음. 물론 본인이 즐거워서 그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대부분은 위와 같은 사람들이라고 생각함. 그냥 200만원 정도 벌면서 소소한 재미를 주니까 몇만원 지불하는 방식. 근데 이게 솔직히
돈에 대한 개념이 드럽게 부족한 거거든. 그러니 평생 서민들처럼 사는 거라 생각함..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은 두가지가 있음. 돈을 엄청나게 아끼던가. 아니면 엄청나게 많이 벌던가. 정상적인 노동을 해서 돈을 많이 버는
사람은 저렇게 돈 안쓴다. 하루에 수천개씩 쓰는 사람들은 아마 대부분 불법적인 일을 하는 사람들이 많을 거라 생각함..

뭐든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엄청나게 힘이 들거든. 근데 게임방송 하루종일 쳐다보고 있으면서 별풍 몇천개씩 쏜다? 말이 안되는 거임.
시간이 그렇게 남아도나? 그 시간에 자기계발하고 경쟁에서 이겨야 할텐데? 여튼... 신기함.
1
sd
이설 팀으로 움직임 ???  ㄷㄷ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