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렁자키 아이 > 포토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출렁자키 아이

  • 추천 1
  • 2018.01.11 02:56
ㅂㄹ
포토에 올라와도 감흥 없는 둘
1. 시노자키 아이
2. 무슨 사장님거리는 똥남아 얼굴
1
ㅇㅇ
틀딱아 정신좀차리고 딸좀그만쳐라 한심한놈
1
맞는말
아이는 얼굴은 나름 귀염상인데 넘모 돼지에다가 슴가가 너무커
살빼고 슴가좀 작아지면 괜찮을듯
사장님은 얼굴은 동남아지만 평탄데 허리가 존나길고 떫벅지극혐
0
지극히 정상입니다
0
익명
아이는 사랑인데
사장님이라 하는애는 맨날 엉덩이 뒤로 빼고 찍어서 포장이 심함
운동 하나도 안한 몸맨데 운동해서 골반 커졌다고 구라치고ㅋㅋㅋ
1
팩트
아이같은 애들 실제로 보면 밖에 같이 못데리고 나간다
사진빨이라는게 있는데 저정도면 걍돼지라고 봐도 무방
그냥 젖탱이만 큰 여자임
살이 있어서 옷태도 안살고 극혐임
0
ㅈㄷㄷ
공감 한개도 안되는데요;
1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