멧돼지 만나면 무조건 도망가야 하는 이유 > 공포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멧돼지 만나면 무조건 도망가야 하는 이유

  • 추천 1
  • 2018.11.09 02:08
wdgf
멧돼지가 막 물어뜯기도 하나??
0
멧돼지
송곳니도 엄청날 뿐더러 이빨엄청 날카로움
0
ㅋㅋ
저여자 분위기파악 못하고 다가가는거봐ㅋ
0
ㅋㅋ
미띤년 멧돼지를 동네 개쯤으로 생각하는건가
사진찍는건지 폰보고 걸어가네 ㅋㅋ
0
ㅇㅇ
군대에서 멧돼지 ㅈㄴ 많이 봤는데 멧돼지는 먼저 공격 안 한다 애초에 얘네들이 사는 곳이 사람들 사는 곳에 절대 안 살고 사람 눈에 띄는 곳에 내려온 것 자체가 생태계 파괴되서 배고파서 내려오는데 멧돼지는 사람 안 먹어 ㅋ 인간이 무서워서 위협하니까 쟤네도 공격하는 거지 걍 쳐다보고 있으면 알아서 도망감
0
아니다 이악마야
군대에서 니 경험은 말야
멧돼지가 쇠붙이랑 화약냄새를 민감하게 알아체고 도망간거야
출산기에 멧돼지는 먼저 공격안해도 자기 영력에 들어온 침입자를 공격한다.
보통 산에서 내려온 멧돼지가 새끼들을 달고 올 경우 총포의 냄새가 나더라도 새끼들을 지키려고 먼저 공격한다.
부대내 산속에서 만난 멧돼지는 비교적 굶주린 녀석들이 아니라 총포화약냄새의 인간을 피한것일뿐 마을로 내려온 멧돼지는 죽을각오로 내려온 녀석이라 공격이나 위협을 안해도 스스로 광분상태라 보이는 족족 공격한다.

그리고 녀석들 잡식성이다
배고프면 뱀도 고라니도 심지어 사람도 먹는다.
여러사람 죽이려고 먼저 공격안하면 공격안한다는 그런말을 하냐
2
발기맨
일반 돼지도 매우큰데 멧돼지는 더크고 사나움 길에서 만나면 먼저보고 안전한곳으로 도망가는게 최선이야
0
ㅇㅇㅇ
삼촌이 김영삼때까지 총포를 했었거든 멧돼지는 공기총으로는 안죽는대  그당시는 사냥이 합법이었는지 모르겠는데  멧돼지가 너무 위험해서 꾼 아니면 피한다카더라 신기해서 객기로 다가갔다간 죽는거지
0
ㅋㅋㅋㅋㅋㅋ
니들 쇠파이프나 몽둥이 들고있음 멧돼지 때려잡을거 같지??절대 아니다. 오함마로 대갈빡 정통으로 후려갈겨도 안쓰러져 ㅋㅋㅋㅋ가장 효과적인건 뜨거운물이다. 펄펄 끓는물 부우면 뒤도 안보고 꽥꽥 거리면서 존나 도망감. 시골에서 할머니가 그런식으로 멧돼지 여럿 내쫒음
1
이런게
진성 좋은 정보지. 노라바에서 이런 정보를 얻다니.
0
ㅇㅇ
좋은 정보긴 한데 물이 끓기전에 발릴듯
0
발기맨
개소리말고 할머니 무슨 서장훈이냐? 끓는물 얼굴에 부으려다가 정강이뼈아작나는수가있어
그럴일 없겠지만 멧돼지다싶으면 서서히 도망쳐 서서히야 서서히 씨발하고 갑자기 도망가면 좆되는거야
0
ㅋㅋ
사자새끼도 맷돼지 잡는데 존나 애먹더만ㅋㅋㅋ
0
뭐가됐던
내주먹 한방만 턱에들어가면 기절
0
저런 멧돼지를
한방에 잡는 호랑이는.....
0
dd
호랑이는 진짜 타고난 사냥꾼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