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 50 사고 처리된 무단횡단 개사고 > 공포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50 : 50 사고 처리된 무단횡단 개사고

  • 추천 1
  • 2018.10.04 15:05
13131
5:5가아니라 차주잘못이 상당수많아보이는데;; 낮이고 정지선이있으면 사람이있기에 무조건 정차후 가야합니다.
0
ㅈㄹ
니가 저 차 운전자였어봐라ㅋ 그딴 개소리가 나오나
3
ㄴㄴㄴㄴ
나 중앙 가드레일 밑으로 뛰어 오는 강아지 못 피해서 치게됐다. 급하게 밟는다고 밞아도 안되더라. 내 차 밑으로 덜커덕 하는 소리와 함께 개가 아직 살아있는걸 발견하고 차에서 내려서 뒤에 멈춘 차들 다 보냈다. 내가 강아지 어떻게 살릴 방법도 몰랐다. 나도 개 키우고 좋아하지만 어떻게 해야하나 싶더라. 요즘 반려견시대라 하니 덜컥 겁도나더라 개값 얼마줘야하는지 머리부터 아프더라. 경찰에 먼저 신고를 하니 구청으로 연결해주더라. 도시환경과? 거기서 수거해 간단다. 차를 계속 1차선 가드레일 옆에 세워 둘 순 없어서 차 가쪽으로 빼놓고 아직 안죽었는 상태로 통화하고 있는데 다른 차가 지나가면서 밟아버리더라... 그때 부르르 떠는걸 먼발치서 보게됐다. 1시간을 기다리면서 경찰서, 구청에 연결해도 아직 개 잃어버렸다는 사람을 못 찾아서 다시 일하러 갔다? 일하다가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더라. 알고보니 개주인이더라. 내 번호를 어찌알았냐니 경찰이 알려줬단다. 난 당황해서 강아지 친건 미안하다 사례하겠다 했다. 그리고는 보험사에 전화를 했다. 몇번을 통화하다가 담당자가 지가 일하기 싫은게 아니라, 사고 상황따져보면 개 주인도 제대로 목줄 안찬 과실이 있고 주행중에 중앙선 넘어 가드레일 밑으로 들어오는건 피할 방법이 없다. 그리고 내 이후로 다른차가 더 쳤다. 이렇게 얘기하며 보상 못해주겠다 하란다. 미안했지만 그렇게 했다. 개 주인은 개 없어진걸 알고 길 찾아 헤매다가 죽어있는 강아지 발견하고 주변 cctv를 다 찾아서 죽인사람 찾는다고 경찰에 전화했더라. 첨엔 나도 당황해서 보상해주겠다고 했다가 못해주겠다 했다. 근데 개는 개인 재산으로 쳐지는거라서 대물접수도 안하는게 낫겠더라. 개 주인들아 목줄 괜히 있냐 묶어 다녀라
0
ㄴㄴㄴㄴ
되도안한 개값 내놔라 하는것들 혈통서부터 제시해라 해라
0
ㅇㅇ
비정한 말이지만 개가 죽는게 돈이 덜 나올 것 같다. 죽으면 그냥 개값, 살면 치료비
저 상황에선 그냥 치여 죽이는게 낫겠다.
0
w
개소리들 하고 자빠졌네
0
일단
상황 정리하자.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라고 해도 앞차가 정상적으로 가고 있으면 뒷차는 자연스럽게 따라가게 되있다. 보행자가 있다고 무조건 멈출 수 있는게 아니다. 만약 저 상황에서 내 뒤에 차가 있고 보행자가 아직 건너려는 의지가 없음을 알게 되었을때 무조건 멈춰라? 그러면 뒷차한테 박힐 수도 있다.
이유 없이 정차해서 사고 나면 뒷차만 과실있는게 아니라 앞차도 과실있는건 아냐?
저 상황에서 객관적으로 봐도 보행자는 건널 의지는 없어 보인다. 그 와중에 개가 지 멋대로 뛰쳐나온거다.
아무리 세상이 바뀐다고 해도 개를 사람보다 중히 여길 수는 없다. 개는 현재 법적으로 재물이다. 즉 생명으로 보지 않는다.
다만 경우에 따라 생명으로 보는 판례도 있긴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가해자가 상식적이지 않았을때다.
이 상황은 법원가면 100% 견주 잘못이다. 장담 한다.
그거 귀찮아서 보험 처리 했으니 차주는 지가 감당해야 하는거다.
동일한 상황이었다면 난 무조건 법원 간다.
0
ㄴㅇ
어차피 개는 재물이다
수술비 350 보다 개값 50만원 물리는게 훨씬 싸게 먹힌다
재물손괴죄 초범은 무조건 집유 나오니깐 그냥 가서 미는게 싸다
그나저나 개새기 굴러가는거 ㅈㄴ 웃기네ㅋㅋ 나같음 저 상황에서 바로 개 다시 밀어서 확실하게 죽인다
0
ㅡㅡ
요점은 씨발 개새끼 키우는 개새끼들아 개새끼 끌고나올때 목줄처하고 나와라
0
zz
떼굴 떼굴 떼구르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ㄴㅇ
개를 보내 버렸어야지 ..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