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정치병 환자새끼들이 많아진게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아마도 정치병 환자새끼들이 많아진게

  • 추천 0
  • 2020.07.22 12:48

입에 풀칠이라도 하니까 더생기는거같다 

 

쫄쫄굶어봐야 정치고지랄이고 일하기바쁜데

 

요즘은 수당들도 많이나오고 일안해도 나라에서 돈줌 쌉노답 ㅋ

 

구걸해서 처먹던 밥벌어먹을려고 노가다라도 나가야 정치얘기를 안하지

 

노가다판에서도 나라욕한다고?

 

그새끼들 월급이 얼만지는 알지? 

추천 0

  
니미개새꺄
니새끼야말로 아구리에 풀칠이 되나부지?????
자영업자들이 죄다 폭망하고 있는 마당에!!!!!!!
개같은 썅뭉가정권 어여 쳐엎고 새세상 만들아야지씨팔개썅좆같은 좌빨씹새꺆!!!! 주거어서!!!!! 니미앂
0
형님
자영업자가 포화상태인거예요
죄다 옷팔고 죄다 호프집하고 죄다 치킨집하니까
맛 창의성 서비스정신은 개나준새끼들도 존나많구요
꼴에 사장님 소리듣고싶어서 프랜차이즈 끼고 수수료 물어가면서 까지 치킨집하는게 정상이예요?
물건 다데주고 관리해주니까? 아니저것도 안할꺼면 장사는 왜하는데요?
그리고 이씹새끼들이 병신같은게
최저시급을 정해놨으면 말그대로 최저인거지 최저.
저것도 못줄거면 장사를 때려치우세요;
그리고 문재인이건 박근혜건 그누가되던간에 형님같이 가난하고 없는새끼들은 맨날
현정권만 욕하고 있는거예요
장담할께요 다음대통령 미통당에서 나와도 형님은 병신같이 통수맞았네 어쨋네 할꺼예요
박근혜가 석방되서 다시 대통령 하면 형님이 가난에서 벗어날수있을꺼같아요?
지랄마세요 이렇게 떠들시간도 없음 나가서 노가다라도 해야지
3
ㅋㅋ
발부둥치지마라
결과주의보다 도덕적 잣대를 들이밀며
정의로운척 어그로는 너희가 끌엇다
이제 사람들이 깨닫기 시작햇을뿐..
너희들이 위선적이고 거짓이엿다는걸..

우리 이미 가난에서 벗어난적이 잇엇다
그걸 너희는 당시 국민들이 이룩한것이라고 당시 정치인들을 욕할뿐

고구려의 전성기를 뛰어넘엇다고 평가받는
오늘날의 한국이라는 나라를 누가 만들엇고
지금 누가 망치고 잇을까

가난을 끝낼수없다고 정치에 관심 가지지 말라고?
불쌍한 중생아
걍 똥같은 글 싸지르지말고 딸이나 치고 자빠져자라
부모님 말씀 잘듣고
0
ㅋㅋ
복지주의는 가난을 완화시킬수잇지만
성장주의는 가난을 끝낼수잇다

책좀 읽어라
0
이런새끼특징
가난함
0
자기생각만주장
정치병환자가 왜많냐고? 지금 여기 댓글보면 답나오자나 서로 아는척오지게하는중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