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vs 이낙연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이재명 vs 이낙연

  • 추천 0
  • 2020.07.17 10:18
전문가적견지에
둘다 안됨
홍준표 당선.
아닐거 같냐? ㅎㅎㅎ
두고보거라
2
ㅋㅋ
지랄쌈싸드십쇼
욕안한다고 뭉가아재아닌줄 알았습니까
좆문가이신데 형님 인생은 개처말아먹고 계십니까
0
계란
홍준표 되면 국가 이미지 박살날듯..외교하다가 말잘못해서
간혹 옳은 이야기할때는 있으나 득보다 실이 많은 사람임 노답
1
asdsad
문죄인보다 국가 이미지 좋아질듯 국제왕따보단 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이회창
0
이재명은
이번엔 안나오길.. 도지사임기한번도 못채우고 뭉가똥싼거 총알받이로 나오면 어차피 경선때 씹어먹히게되있음. 그냥 장권교체되등가말등가 두고 도지사하다가 차차기에 나와야 확실히된다고 봄
1
이낙연이 100% 여당.야당 에서 이낙연 이길만한 후보가 없음 총리때 크고작은 사건때마다 별탈?없이 잘해결해고 무엇보다도 이낙연이 친노.친문인점 그게 가장 큰 이유
0
ㅇㅇ
이낙연이 무슨 친노냐 ㅋㅋㅋㅋㅋ 뭘 알고 하는 얘긴가 ㅋㅋㅋㅋㅋ
0
ㅇㅇ
친노는 택도 아닌 얘기고 엄밀히 친문도 아님. 실제로 대깨들도 이낙연 지들 계파 후보로 생각 안함.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