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잘못만나면 생기는 일들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부모 잘못만나면 생기는 일들

  • 추천 0
  • 2019.10.08 01:16
잘만나는 케이스 빼고 ㅇ

 

근데 요즘 486 586 세상에 몰리고 다 뒤져가서 좀 나아진 면도 있는 듯

 

이전에 말했지만 세대라는거 의미부여 할 필요없고 꼰대는 필요가 없는 존재다. 소각시켜야된다.

 

부모 잘못만나면 아래 사항들 겪지 뭐.

 

1. 의무를 잔뜩 진다

특히 남자들은 강제징병 당하고 평생 세뇌당하면서 살지.

애초에 그러면서 왜 쳐 낳는지가 의문

여자들의 경우는 딸 잘두면 처분해서 결혼 잘 되면 신분 상승시킬려고?

노예는 매한가지.

 

2. 언어 문화 예술의 격리

유럽처럼 어린 시절에 음악이나 예술 악기 연주한번 해보는 경험없이 무교양으로 살지 해보고 안해보고 차이가 하늘과 땅 차이.

흙수저로서 어디 교육기관이나 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지식이랑은 달리 문화 체육 예술은 절대적으로 겪지 않으면 알 수 없는 분야이지.

필자는 개인적으로 예술은 조금이지만 전문 채육인들이랑 무술가들 많이 만나고 트레이닝도 엄청나게 했는데, 이건 ICT 매체가 아무리 발달해도 스스로 학습이 불가능한 영역이다. 무술이나 격투기를 ICT기술이 교육시킬 순 없거든.

지금은 센텀에서 주상복합안에 위장회사 차리고 살지만 예전엔 부산 안기부 간부 들도 당랑권 같은거 전통권사부한테 직접 배우고 회사 안에서 서로 트레이닝하곤 했다. 지금도 마찬가지.

더군다나 언어는 부모님이 서로 영국인이고 독일인이고 이런 식으로 피를 물려받아서 문화랑 언어가 같이 섞이는 부분인데, 절대로 센징 교사랑 주입식으로 못 배운다.

승마, 악기연주, 음식, 의복, 문화생활, 이런걸 어떻게 어깨너머 하겠다는 거냐?
 

3. 미개함의 담습

지들이 하던 짐승같은 관습이 옳은 건즐 알고 강요하고 남을 폄하하면서 자신들의 자존감을 보상받으려한다. 인생이 시궁창일수록 더욱 그런게 심하지.

 

4. 언어의 제한

2에서 설명함.

 

5. 환경적 부담으로 인한 지능저하

의식주 환경 및 부모가 제공하는 정신적, 가옥적 환경에 문제가 생기면

지능이 매우 감소한다.

 

6. 유전적 실패

키가 좀만해지거나 얼굴이 못생기고, 피부, 골격 두뇌까지 뭐 하나 잘 난게 없지.

추천 0

  
병신
에휴
0
ez
병신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