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다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노가다

  • 추천 0
  • 2019.01.11 07:00
전에 물어봤던 인간인데
인력사무소가면 뭐 노가다도 이력서 이런거 써가야해? 아니지?
그리고 하루에 몇시간이나 일하는거야? 끝나면 칼같이 끝내주나?
잔업이니 뭐니 하면서 더시키고 그래?
첨이라 잘모른다고하면 거기에 맞는 일거리를 주는거야?
글고 대부분 인력사무소 오는 사람들은 연령대가 어떻게돼?
그리고 난좀 비리비리한 약골체질인데 나같은 사람도 일할수 있을까?
하는일은 정말 그렇게 힘들어요?
노가다 뛴 형님들 한번더 의견좀 구걸함,

추천 0

  
3년전에해봄
3년전에 일하다가 하던일 그만두고 몇달놀다가 노가다 6개월정도 뛰었었음~ 지금은 다시 사무직 한지 3년됨

15년7월부터 17년 2월정도 기준으로

1. 인력사무소는 그냥 맨몸만 가도됨  근데 이왕 노가다 할꺼 인력사무소 잡부로 가지말고 사람인이나 워크넷에서 니네 집근처 현장에서 덕트, 화기감시, 수장 등등으로 검색해서 하청업체로 취직하는게 돈은 훨씬 많이벌꺼다

2. 인력사무소 용역은 2가지로 나뉨 (1) 현장에따라 다르지만 보통 8시 부터 5시까지 딱하고 10만원에 수수료땐금액 8만몇천원쯤 받음
  (2) ex 벽돌 5000장 1층부터 3층까지 나르면 퇴근 받는돈은 똑같음

3. 보통 인력사무소 통한 용역은 잔업을 안시키고 바로 퇴근시킴 만약 1번의 하청업체로 갈경우 잔업이 생길수 있는데 잔업안할수가없다
  왜냐고? 돈이 따블이거든 ㅋㅋ  정확히 말하면 일반 용역은 보통 잡부로 10만원이고 하청들어가면 13정도부터 시작할거야
  8시부터 5시까지 13만원인거지 (현장에따라 시간은 유동적임) 근데 5시부터 6시까지 밥묵고 8시까지 잔업하면 19만5천원 준다 할래? 안할래?
 거기서 특근이라고 10시까지 하면 26만원 준다 할래? 안할래? 하루일당 26만원이야 20일만 잘 출근해도 520이야 ㅋㅋ 물론 나오랄때 안나가면 짤리겠지만

4. 니가생각하는 인력사무소 용역은 그딴거없음 뭔일을 하게될지 모름ㅋㅋ 그리고 힘제대로 못쓰면 넌 바로 그다음날부터 안씀~

5. 인력사무소로 직접가본적은 없지만 업체에서 용역을 받아보면 20대 초반부터 60대아저씨들까지 다양한대 특이한건 20대 중반부터 30대 후반까지는 거의 없어 아마도 다른일을 주로 하는 나이대이니까 그런것같아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은 현장에서 대부부분 한자리씩 하는사람들이다 잘기어라~ 그만큼 귀한나이대임

6. 하는일은 니 체력에 달렸지 ㅋㅋ 나는 처음 한달은 다리 터지는줄알았어 보통 현장이 아파트, 공장 짓는게 대부분이잖아? 근데 호이스트(엘리베이터)이용하기가 존나힘들어.. 결론은 대부분 걸어다녀야하는데 ex 오늘 25층 작업이다~ 엘리베이터 고장났다~ / 담배안핀다는 가정하에 처음1번 밥먹으로 2번 밥먹고 3번 똥싸러 4~5번 작업기계or공구or자재 가지러 6~7번 25층 오르락내리락해야된다. 다리도 존나아픈데 일도 존나힘들지 ㅋㅋㅋ

결론은 이왕할거면 인력사무소 가지말고 노가다 업체로가라 돈은 확실히 번다

그리고 처음하면 진짜 나가기 싫을정도로 하기싫거든? 그거 딱 1달 월급만 버티고 그만둔다는 마음으로 하면 통장에 400넘게 꽂히는거 보이는순간

버틸수있다~ 1달하면 몸도 적응되고ㅋㅋ 옷은 얇은옷 여러개입어야된다~ 하다가 더우면 하나씩 벗고일해야하니까^^
1
3년전에해봄
그리고 그때 무슨 안전교육이수증인가 건설안전교육인지 뭔지 아무튼그거 자격증 비슷한것도 있어야된다ㅋㅋ 그냥 가서 들으면끝이긴하지만 4시간인가 이수해야함
1
ㅋㅋ
비리비리한 약골은 노가다판에서 개무시 당한다
노가다 좆도 모르는 놈들이 노가다 노가다 거리니깐 존나 만만해보이나 보네 ㅋㅋㅋ
0
이새끼한테 말도 말고 관심주…
이런 새끼는 특성상 할 의지 및 할 생각도 없으면서 그냥 글만 냅다 싸지르고
응? 노가다 엠창 새끼들?? 이러면서 가끔 생각 나면 들러서 보고 갈 새기 입니다..

이 새끼 집에서 제발 일하라고 쪼으거나 돈 다 떨어져서
주변에서 그러면 노가다라도 해라고 해서 그러나 본데

무슨 이력서야 십새야 그냥 평생 놀던거 마저 놀아
1
익명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날짜 추천
6559 마누라한테 경제권 준 좆병신 새끼들은 봐라 2 03.19 0
6558 요즘 미용실에서 파마하면 얼마정도야? 2 03.19 0
6557 헬스할때 다리운동 2 03.19 0
6556 다음 대통령은? 15 03.19 0
6555 사랑니 나본 형님들있나요 7 03.19 0
6554 노라바에 대해서 5 03.18 1
6553 형들 권아솔 말이야 3 03.18 1
6552 하루에 대변을 두번 보는데 정상인걸까? 7 03.17 0
6551 혹시라도 트랜스젠더랑 관계하지마라 개좆같은 냄새남 6 03.17 0
6550 저도 한 말씀만 하고 가겠습니다.... 14 03.16 1
6549 폰 사진 찍을때... 2 03.16 1
6548 출근하기 정말싫다. 3 03.16 1
6547 최진실, 정다빈,유니, 장자연 같은 소속사 2 03.16 0
6546 대깨문 새끼들아 제발 정신 좀 차려. 9 03.16 2
6545 6년사귀고 결혼약속하다 헤어진 지금 16 03.16 0
6544 자유한국당 찍으면 미세먼지 사라진다 4 03.15 3
6543 아따 오늘은 9시가 넘었는데도 2 03.14 1
6542 야 병간호 복장 8 03.14 1
6541 내가 이상한거냐? 8 03.14 0
6540 나 이 사이트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11 03.14 0
6539 어디 건방지게 돈없는 것들이 국회의원 되려고 그러나? 1 03.13 1
6538 마지막으로 본 드라마가 혼술남녀인데 4 03.13 0
6537 근데 친구랑 잔게 그렇게 잘못임? 8 03.13 1
6536 근데 친구 전여친이랑 잔게 그렇게 큰 잘못임? 18 03.12 0
6535 정준영 동영상 2 03.12 1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