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갔다던 아재? 글을 왜 지웠노?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한강갔다던 아재? 글을 왜 지웠노?

  • 추천 0
  • 2019.01.10 02:04

왜 지움? 댓글 달던 새끼들 호구로 보니? 아니면 살아갈 재미를 느꼈니? 그럼 살아갈 재미를 느낄 글을 하나 남기던가

 

좆같은새끼가 

 

나 죽는다 해놓고 그냥 삭제하고 말면 끝? 개새끼네 

 

 

추천 0

  
진지충
님 자살에 대해 얼마나 생각 해 보셨나요? 혹시 생각 해보셨다면 얼마나 실천해 보셨고, 아니 어디까지 실천해 보셨나요? 만약 님이 말하는 그분이 실천하는 사람이었지만 명이 다한것이 아니라서 살아 있다면 그것도 자신의 업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죽음 후 세상 누가 맞다라고 단정 지을 수 없죠. 존재를 부정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나. 그 존재를 유지해 가면서 살아야 합니다. 살아도 산게 아닌 산 지옥입니다.
저의 부모님이 파출소 왔던때가 생각 나네요. 내가 왜 나쁜 마음을 먹었을까? 지금 살아있지만 부모님을 뵈는게 죽는것보다 난게 뭘까. 하면서 벌써 15년 정도 더 산거 같네요. 살면서 느끼는거 지만 차라리 죽는게 더 좋은 선택이지 않았을까. 틈나면 매번 그 생각 합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어차피 죽은 목숨 살았으니 살아 있는 동안에 최선은 다하자. 이런 생각도 들더군요.
님이 어떤 경우까지 겪고 어떤 상황까지 왔었는지 모르겠지만 사람의 말 한마디가 때로는 죽어가는 사람의 한줄기 빛이 될 수 있다는 걸 잊지 말아 주셨으면 합니다. 님도 앞으로 더 나은 삶을 살아야죠?
1
뭔 개소리야
글 똑바로 읽고, 말 똑바로해라 덜떨어진 새끼야
언어구사 안되면 걍 자살하든가
0
ㅉ쯔ㅉ
니가 가면 되겠구나
물속으로
0
ez
혹시..박찬호세요?
0
진지충
박찬호는 아니고 제가난독증이 잇어서 특수학교를 졸업하고잇어요? 그리고 솔직히 저도 자살하고싶을때도 잇어서 생각나는대로 막 그냥 댓글써요
1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