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앞에서 음란행위 하는 젊은 엄마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아들 앞에서 음란행위 하는 젊은 엄마

  • 추천 2
  • 2018.10.08 12:44
최근 중국 SNS에서 젊은 엄마가 앞치마만 두른 체 요리를 하는 동영상이 뜨거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성인영화나 음란화상채팅 정도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동영상을 보면 입이 딱 벌어지고 만다.

001(133).jpg

바로 어린 아들이 앞에서 버젓이 이같은 행위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동영상을 보면 젊은 여성이 앞치만 두른 음란한 복장으로 부엌에 등장한다. 여성의 몸에 걸친 것이라고는 앞치마와 팬티 뿐이다. 가정주부, 혹은 엄마라고는 도저히 믿기지 않은 모습이다. 여성은 앞치마를 들어올려 팬티를 보여주는가 하면 뒤로 돌아 나체에 가까운 뒤태를 보여주기도 한다.

002(133).jpg

여기까지는 그래도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 정도로 넘어갈 수 있는 장면이다. 다음 순간, 어린 남자아이의 음성을 들리면서 카메라 앵글 안으로 들어온다. 초등학생 나이도  안돼 보이는 아주 어린 남자 아이다. 남자 아이는 여성에게 엄마라고 부르며 요리가 다 되었는지 묻는다. 젊은 엄마는 아들의 얼굴을 쓰다듬고, 전자레인지에서 음식을 꺼낸다. 아들이 지켜보고 있는데도 젊은 엄마는 계속 몸을 비비 꼬며 야릇한 웃음까지 지어보인다.

003(37).jpg

상식적으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다. 이 동영상을 본 현지 네티즌들은 '어떻게 어린 아들 앞에서 저런 행동을 할 수 있는가' '정신이 이상한 여자 아니냐?' '제 정신으로는 저런 행동을 할 수 없다' '아들이 정말 불쌍하다' '아들이 저런 엄마를 어떻게 기억할까?' 등 분노에 찬 비난의 글들을 쏟아내고 있다.

 

 

 

관련 링크 참고하세요!  

추천 2

  
이것은..상상속에..근..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