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갑자기 빠지는 이유는 뭘까?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살이 갑자기 빠지는 이유는 뭘까?

  • 추천 2
  • 2018.05.15 00:18
현재나이 40 키178
2년전까지 87에서 92사이 나갔는데
현재 72에서 75왔다갔다한다
운동한거 없이 그냥 살이 조금씩 계속 빠졌다
식습관 조절 한것도 없고
병원가야되냐
하아

추천 2

  
건강검진 잘 받고있지?
율 삼촌 살갑자기빠져서 검진받았더니 대장암 3기였다
형도 까먹지말고 잘받아
1
ㅂㅈㄷ
에그 갑자기 빠진다니 걱정되네.. 건강검진 받아봐요~ 운동은 꾸준히 하시죠?
1
오리지날 뀨
술 담배 즐기거나 수면 불규칙, 맵고 짜고 기름지게 먹는 습관 있는듯...

누구나 죽습니다 다만 조금 빨리가는 사람들이 있을뿐...

어짜피 형님도 이리될거라 짐작은 하셨지 않습니까

멀리 안 나갑니다 형님

수고하셨습니다
1
ㅋㅋ
못됐다 ㅋㅋ
0
ㄷㄷ
몸무게 빠지는거 건강 적신혼데
0
ㅇㅇ
죽을때가 됐네 잘가라
0
ㅇㅇ
늙어서
0
늙으면
몸상태가 문제가 없고, 먹는게 변화가 없으면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서 살이 찌는게 보통입니다. 그래서 나잇살이라는 말이 있는건데
살이 갑자기 빠지는 이유 중 질병이라면, 저라면 40대 나이 감안하면 암도 암이지만 당뇨를 먼저 생각해볼 것 같습니다.
원래 살이 좀 찌신 편이었던 것 같기도하고, 혹시나 가족들 중에 당뇨나 암 가족력이 있다면 그 쪽 검사를 진행해보시길 권합니다.
0
글쓴이
의사인가요? 정확히 보시는듯 아부지가 당뇨 있어요
겁나서 두려워서 못 갔는데 이젠 병원 가봐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0
허허
검사하고나서 큰일 아니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0
마약하니?
0
당뇨있니?
0
1일10딸하니?
뼈삭는다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