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다 비하하는 놈들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노가다 비하하는 놈들

  • 추천 0
  • 2018.05.14 13:20
공부에 흥미도 없는 놈이 부모 등골 빼먹으면서 지잡대 나와서
전공 못 살리고 취직 안된다고 징징 좆소 욕하면서 징징 거리면서 살바에야
정직하게 기술배워서 노가다 하는게 잘하는 일이고 사회에도 기여하는거 아니냐?

인성 빻은 노라바 지잡충들은 왜 꼴에 노가다를 비하하고 다니냐?

추천 0

  
누가
비하했냐??
1
노가다하느니 편의점 알바를 한다
0
네다음시멘트충
편의점 시급7천원 10시간 일당7
주5일당35×4=150 주휴수당 플러스알파 ㅇㅋ?170~190
주말파트타임 4시간짜리만해도 월급30
한달200
1년이상 퇴직금 안주면 노동청
노가다개잡부 일당10~12 소개소떼감
31일 내내
300~320

편의점 에어컨 히터 근무환경
단점은 야간주취자 주간학생들
노가다 개덥고 개추움
일끝나면 소주빨고 나라욕하고 여자험담
장점 없음 기술?  개잡부가 기술은 무슨
기술자 수준이면 직장인이라고 봐야지
팀장급밑이면 전부개잡부
대가리텅텅해서 삶의 의미가없음
편돌이 최소 학생이라 용돈벌면서 공부하는애들

남의집짓고 건물짓고 삽질하는게 나라기여?
우리집개가 배잡고 웃음ㅅㄱ
1
ㅁㅎㅇㄹ
편돌이라서 부들부들하는 건가? 편돌이야 없어도 되는 직종이지만 노가다는 있어야 건물 지을 거 아니냐. 편돌이 근무여건 좋다고 정신승리하는 거 스스로 쪽팔리지 않냐? 굳이 노가다 편을 들 생각은 없지만 너무 어불성설이다 니 논리는.
0
ㅋㅋㅋ
ㅋㅋㅋ죶까는소리 그러니까 노가다가 못배운사람들이 한다고 인식이 박혀있지
니가 시이발 서울대 다니는데 노가다하고싶음?
1
소크라테스
이 새끼는 자급자족으로 살아가냐? 니가 처먹는 음식은 남이 농사 지어서 재배한 거 아니야? 옷도 남이 만든 거 입고 다니는 거 아니야? 니네 집 개랑 너랑 지능 수준 동급???
0
네 다음
니 자신을 알라
1
수준보소
소크라테스랑 네 자신을 알라랑 뭔 상관이냐?
0
ㅋㅋㅋㅋㅋㅋㅋ
아조씨 소크라테스가 네 자신을 알라라고 명언했어염 뿌잉뿌잉 ㅠ
0
수준보소
아가야. 그거 소크라테스 명언이 아니라 신전입구에 있던 문구다. 책 좀 보자 ~
0
조까세욧
무식이 극치를 달리네욧
0
세상물정모르는편돌이네
학생이라 존나 자랑스러운가보다 ㅋㅋㅋㅋ
노가다 잡부나 편돌이나 대가리 텅텅에 삶의의미없이 게임 술 담배 여자 생각만 가득찬건 마찬가지 아니냐?
취직도 못할 새끼가 뭔 학생이냐? ㅋㅋㅋ
0
아조씨
댓글쓴사람인데
게임회사 다니면서 세후 370받는데욤 ㅎㅎ
공부하셔서 취직하세욧!ㅎㅎㅎ
0
법인대표
응 취직하기 싫어서 회사 만들어서 직원들 월급주고 살고있다
부품처럼 쓰는 코더 월급 꼴랑 370이 자랑스러워서 노가다 무시하고 다니나 보네 ㅋㅋ
0
안보이면 뭐다?
나는 내가 좋아서 하는일이고 ㅋㅋㅋㅋ돈이 문제냐 꼽추년 ㅋㅋ
그리고 인증없으면 내가 문재이요 삉삉^^
0
법인대표
너도 인증없으면 자바6개월 국비지원학원코스 야근코더 인생
돈 자랑했다가 발리니깐 지가 좋아서 하는일 ㅋㅋ
넌 그냥 게임을 좋아하는거지 야근하면서 코딩부품으로 쓰이는게 좋은건 아니자나
게임쪽 모르는줄 알았지? 게임 너혼자하는 것도 아니고 어짜피 너하나 없어도 프로젝트 잘돌아가자나
0
ㅋㅋ
형은 노가다 기공달고
연봉 세후7천 밑으로 내려간적이없다.

돈있으니 어디가서 안꿀리고 산다
0
ㅋㅋ
아 그리고 집짓는 노가다만 있는줄아냐.
기능공되려면 몇년씩 걸리는 직종들 많고
잘한다고 말만돌면 1년내내 바쁘다.
니가보는  원룸짓다가 길에서 식사하는
조선족 건축잡부만 있는게아니다. ㅋㅋ
편돌이 150은 받냐? ㅋㅋ
그리고 우리직종은 실외에서 일안한다
1년내내 온습도 일정한 공장내부에서 일하고
옷은 작업복이 따로 있어서 늘 깨끗하고.
여기사람들은 편돌이 취급도 안한다 ㅋㅋ

조공도 4백이상씩 버는데 편돌이 ㅋㅋ
0
그니깐 무시받는 노가다는 잡부말하는거지 병신들아 요즘 세상에 기술자를 누가 무시해
1
ㅂㅅ
노가다 잡부나 알바충들이나 뭐가 다른데?
0
ㅅㅂ
그니깐 저 위 둘은 노가다 잡부할빠에 알바한다는거지 돈 조금 받더라도 환경 좋은곳에서 진짜 병신인가
0
ㅂㅅ
위 둘 누구?
지가 쓰고 지가 추천박고 지가 쓴거 아닌척 옹호하는 병신 짓거리 말하는거냐?
0
전문적으로 자기 기술 키워서 먹고 사는 사람이나
알바로 생계유지하는 사람이나 소위 '잡일' 이라고 부르는 일 하는 사람이나  대학교수나 회사원이나 누구든
무시받아도 되는 사람은 없는 거다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