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평균월급이 1304만원 개시발 근로자의 4.6배다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의사 평균월급이 1304만원 개시발 근로자의 4.6배다

  • 추천 0
  • 2018.03.14 22:11
똑같이 책상에 앉아서 일하는데 왜 월급이 이따구냐 시발
오히려 근로자들이 스트레스는 더 받지
젖같은 헬조선 시발
윗대가리 새끼들이 평범한 근로자들 피빨아먹는 구조는 문재인도 못고치나?
최저임금 이만원 가즈아
안가면 해외로 이민가버린다 시발

추천 0

  
1111
부러우면 너도 수능 0.5퍼 받고 의대가서 6년 대학교 2년인턴 4년레지던트 3년군의관 하던지
0
무적시립경영99
젖같은새퀴야 의대는 내적성이아니라서 안간거고
똑같은월급받고 똑같이행복하게사는게 잘못된거냐
1
공산당이냐
손흥민은 공부안해도 연봉이 살벌하던데
그냥 니 적성 니 실력에 맞게 조용 살엄마
0
뭐야 이시낀
의대가 적성이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도 적성이 아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월급받고 똑같이 행복하게는 공산주의 이상이지
0
123123
적성 시밬ㅋㅋ 적성이 아니라 성적이 안돼서 못갔겠지 ㅋㅋㅋ
0
나는 어렸을때부터 개구리해부도 ㅈㄴ 싫어해서
의대는 생각도 안했다
1
ㅇㅇ
의대간다고 그만큼 노력했을건데 넌 뭐했노
0
지랄쌈싸드세요
그럼 야생동물로 태어나서 똑같이 밥먹고 똑같이 행복하게 사시지 왜인간으로 태어나셨나요?
니말대로 최저임금2만원해도 24시간 30일내내 일해도 1400만원정도인데
무엇?
학창시절에 쳐놀은 널탓해야지 의사월급을 탓하냐 ㅋㅋ
이런새끼들보면 꼭 학창시절 좆망에 맨날 정치인 욕하면서 친구들이랑 술처먹고 있지
의사애들은 그시간에 공부를했다
넌 애초에 안될새끼임
0
무적시립경영99
나도 공부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같고 회사일도 열심히 했는데 병시나?
그럼 윗대가리들은 노력을 4.6배 많이해서 월급도 4.6배 더 받냐?
생각좀하고살아라
그리고 정치인들은 전부다 범죄집단인데 욕안하고 칭찬이라도 해야되냐
아직 어려서 뭘모르네 ㅉㅉ
0
ㅉㅉ
그 좋은 학교와 열심히는 매우 주관적이다. 삶을 좀 돌아봐라.
남들이 하는만큼보다 조금, 그 간극이 차이를 만들고 아주 작은 차이가 그걸 만드는거다.

너는 그 정도 밖에 노력 안한거다.
왜 안하고 찡찡대냐

의사 만큼만 노력해봐라ㅋㅋㅋㅋㅋㅋ
전공의들 7일에 100시간 가볍게 넘기면서 400도 못받고 일하거든?
그렇게 5년하고 병원개원하고 그 중에 상위 몇퍼가 돈 다 독식한다.

너도 그 정도해봐 의대가란 얘기 안할테니 저렇게 5년 일 하며 공부하고 배우고 나가서 상위 몇퍼안에 들으라고.
1
하이고
좋은 대학같고 => 좋은 대학 갔고...
원래 의사, 판사,검사,변호사,회계사 이런 '사'자가 돈 많이 번다는건 몰랐냐?
정치인들 범죄집단이라고 쳐보자 그사람들도 어지간하면 전부 법대, 연,고대 이상은 다 나온사람들이야
범죄도 머리가 좋아야 안걸리고 잘 해쳐먹는거야.
0
무적시립경영99
어린놈들이라 아직 이해가 안되나 본데 형이 정리 해줄께
A랑 b랑 c가 있어
근데  A랑 b랑 노력은 비슷하게 해
그러면 누가 더 월급을 더 많이 받아야되?
당연히 똑같이 받아야 정상이야
이해가 되냐?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더 찾는다는 속담이 괜히 있겠냐?
0
그럼
일찍일어나는 벌레는???
빨리뒤지는겨
0
c는 어디갔냐 이 씨발새끼야
0
1
공산주의자네ㅋㅋ
0
ㅋㅋㅋㅋㅋㅋ
미친놈 너같이 생각하는새끼가 딱 빨갱이야
0
ㅇㅇ
이 아재 99프로 확률로 노가다 아재
0
...
부러우면 의사해 이번생 뒤진다음 다음생에도 불가능하겠지만 응원한다
0
에....의대 애들은 의대 들어가서도 공부 살벌하게 해요. 그 공부를 계에에속 하고 겁나 병원에서 구르고.... 그리고도 개업하고 나서 망해서 쪽박 차기도 하구요. 뭐 물론 불러주는 데는 어디든 있지만. 물론 저도 경제 문제 관련해서는 좌쪽 입장이긴한데, 의사는 돈 어느 정도는 받을만합니당....
0
zzzz
ㅋㅋㅋ똑같이 책상에 앉아서 일한데 ㅋㅋㅋ 그따구 통찰력으로 밥벌어먹고 사는거도 신기하다 등신아
0
최소
중졸에 시멘트냄새나고 1일소주1병까야 잠드는 노가다꾼 아자
0
!!!
어그로 목적 이였다면 성공~~!
0
ㅓㄷㅈ8저댜
개나소나 하는거 하면서 어디 자랑이라고
0
아쫌
노가다꾼 욕하지마세요.ㅜㅜ

시야가 아직. 좁네좁아...
0
>>>
뭔 개소리야 ?

어디서 평균 잡은건데 ?

지방 병원 페닥들이  2000 찍은지가 언젠데 ?
0
ㅁㄴㅇㄹㄹ
약육강식의 법칙임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