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거 언제 털지?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비트코인 이거 언제 털지?

  • 추천 1
  • 2017.12.07 07:49
1주일쯤 전에 1100만원쯤 인가 들어가서 사놨는데

지금 1800넘어갔다... 내 인생에 이래본적이 없어서

지금이라도 팔지 말지 고민됨

일단 수익난거 좀 빼서 원금 반정도는 다시 현금화 해놨는데

추천 1

  
1
욕심없으면 팔아 그냥
0
ㅇㅇ
곧떨어짐 가상화폐 세금이니뭐니 말나오고있어서 이번년도지나면 떨어진다
0
ㅇㅇ
지금 2천 갈 기세다
0
ㅇㅇ
사실 가상화폐 세금은 가상화폐를 돈으로 인정 안하겠다는 거거든. 환이익에 과세하는 경우는 없으니. 익명성도 깨질거고. 전세계 추세가 그렇게 가면 가상화폐는 의미를 잃을거야
0
ㅇㅇ
1억찍으니까절대팔지마라 추가매수해라 대출받아빨리3억정도땡겨서 강남에 건물하나박아야지 700가지고호들갑ㄴㄴ
0
ㅇㅇ
최소 오천은 간다
0
ㅇㅇ
내예상은 2100이상안감 1900이나 2천에서 털어내는게 부담없고좋다
0
ㅇㅇ
지금털어라 어차피 내년까지 더많이안올라감 지금도 과도기임
0
ㅇㅇ
지금이라도 털어냈으면 약간이득봣겟네
0
ㅋㅋㅋㅋ
비트코인이나 주식이나 비슷한데 왜 95프로가 잃냐면 팔고나서 오르면 못참거든 미련도 남고
다음에는 더오를거 같아서 계속 기다리거든.
원래 조금 오를때 팔고 미련버리고 다른것도 마찬가지로 그런식으로해야 수익보는 5프로 안에 들어감.
하위 90프로가 상위 10프로 절대 못따라잡는게 사람특성이라 그럼.
회사 CEO는 싸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가 많음.
범죄는 안할뿐 결단력이 일반 사람과 다름.
0
익명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날짜 추천
5563 아다 떼고 싶은 게이야 1 08.20 0
5562 아다 떼고 싶다 5 08.20 0
5561 갑자기 느려졋냐 싸이트가 이러다 3 08.19 0
5560 역대 아시안 게임 순위로 보는 한국의 국력 08.19 0
5559 문재앙정권 팩트폭행하는 부동산갤러리 개념글 1 08.19 0
5558 라면 끓일때 흙수저 가정이 타 가정과 다른 점 6 08.19 0
5557 섹스를 야동으로 배웠어요 10 08.18 0
5556 어드뜻이뭐임? 3 08.18 0
5555 예비군 다녀왔는데 9 08.17 1
5554 북한이 남한을 접수한뒤 벌어질 일 (탈북자 공산당원 증언) 7 08.17 0
5553 공대서열 시>>> 건경>>홍아인동 >국>곽숭항에단 1 08.17 0
5552 아프리카 구멍 별풍 사건 2 08.17 1
5551 여긴 페미로 물들지 않은건가 4 08.16 0
5550 내가 문재인 덕분에 경제공부 많이하게 된다. 14 08.16 0
5549 근데 공무원들은 왜 사냐? 16 08.15 0
5548 김경수 무죄뜨면 5 08.15 1
5547 내일 러시아 여친이랑 할 거 같은데 11 08.14 2
5546 입싸방 ㅅㅌ bj ㅇㅆ ㅊㄹ 이게 머임? 4 08.14 0
5545 흑인이 화나면? 7 08.14 0
5544 장어 효과 미쳤네 4 08.14 0
5543 조수애아나운서 논란 너무 한거 아님? 5 08.14 0
5542 나는 여기서 몇프롤까 16 08.13 1
5541 중3이랑 싸울뻔함 6 08.12 0
5540 부동산 투자하는 등신새끼들.. 3 08.12 0
5539 아이돌 직캠러들 심한 노출 사진 10 08.11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