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야 되는데 이시간만 되면 배고파 죽겠음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살빼야 되는데 이시간만 되면 배고파 죽겠음

  • 추천 0
  • 2017.11.06 01:00

ㅅㅂ 

살을 빼야 여자를 만날텐데 ㅠㅠㅠㅠㅠ

추천 0

  
트위터 페이스북
ㅋㅌㅊ
살이 문제가 아닐텐데..
0
ㅋㅋㅋ
ㅋㅋㅋㅋ 그니까 ㅋㅋㅋㅋㅋㅋ자기합리화 쩌네 ㅋㅋㅋㅋㅋㅋㅋ
0
딸한번 치고 자라
0
ㅇㄻ
이 시간까지 안 자는 이유가 있니? 늦게 자면 더 허기를 느낀다. 일찍 자라. 진짜 살 뺄 의지가 있으면 여기가 이런 글 쓰고 있지않겠지... 불쌍해서 쉽게 살 빼는 방법 알려줄게. 간헐적 단식과 과일식을 혼합한 방법인데, 어렵게 말해봤자 이해 못할테니까 그냥 따라해라. 밥은 정오부터 오후 6시 사이에만 먹어라. 대신 과일만. 양은 배부르게 먹어도 상관없다. 열대과일을 먹는 걸 추천한다. 예를 들어 저렴하고 양 많은 바나나. 배고프면 많이, 계속 먹어도 된다. 과일은 고열량인데 살찌는 거 아니냐고 의문을 가질 수 있지만 물과 과일만 먹는다면 살 안 찐다. 내가 직접 해보고 말해주는 거니까 믿어봐라. 나는 이거 1주일 하니까 4kg 빠지더라. 대신 과일만 먹으니까 금방 질리고 짠 거 먹고 싶은 유혹이 온다. 그것만 견딘다면 배고프지 않고 쉽게 살 빼는 방법이니까 시도해봐라. 자세히 알고 싶으면 "순수과일식" 검색해봐라.
1
D
감사합니다
0
좀 이따위 것 좀 믿지 말고.
과일만 먹으면 디져요. 그리고 과당도 결국 당이에요 당. 다이어트할 때 가장 기피해야할 순당.
 그냥 영양밸런스 있게 잘 드시되 본인 대사량 아셔서 그거보다 조금 작게드시구, 운동 밸런스 있게 하시구, 신진대사 활발해지게 물 많이 드세요.본질적으로 다이어트는 먹는 칼로리  vs 쓰는 칼로리에요. 어떤 방법으로든 쓰는 칼로리가 먹는 거 보다 더 많으면 살은 빠져요. 단 건강하고 부작용없고 요요를 최대한 줄이는 방법이 최선이고. 과일만 먹다가 몸 아작나고 요요오시지 말고 차근차근 늦더라도 정론을 밟으세요
0
ㅋㅋ
과일에 함유된 과당이 살 찌는데 직방임
굳이 순수과일식 아니더라도 순수탄수화물식, 순수단백질식, 순수최민식 등등 걍 아무거나 같다붙여도
아웃풋보다 인풋이 적으면 살은 빠지는거다
나같으면 걍 정상식단에 인스턴트/고기줄이고 채소늘리고 운동을 하겠다.
평생 과일만 먹고 살꺼냐?
0
ㅇㄹㅇㄹ
나 25키로 빼봤거든 그냥 운동하면서 3끼만 먹으니까 훅 빠지더라 근데 문제는 요요다 요요가 나도 모르게 찾아와 25키로 뺀 다음 정신 차리니까 33키로 쪘다
0
a
마지막줄만 팩트임 33키로 쪘다 뺏다는거 구라
1
ㅋㅋㅋ
살빼는거 하고 여자만나는거 하고 아무런 관계가 없음.
살쪄도 대머리만 아니라면 옷만 잘입고 말 잘하면됨.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