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어디스 준비생 채팅으로 먹은 썰 > 익명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스튜어디스 준비생 채팅으로 먹은 썰

  • 추천 0
  • 2017.01.06 04:37

우선, 저에게도 이런일이 생길줄은 몰랐는데...

우연치 않게....생겼네요..(기쁨의 웃음!! ^^)

어찌저찌 하다 좋은 어플하나 알게되어 한여자 만났습니다 

그것도 아주 어린 21살 스튜어디스 준비생입니다 ㅎㅎ 복터졋죠? ㅋㅋ 

아주 귀엽게 생겻고 어린것이 키도 크답니다 ^^ 165이상은 되는거 같은데..

 

만나서 함께 술한잔하고, 모텔까지 오긴했는데...이미 술이 너무 취해

뭘 어찌 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ㅠ...

그래서 한참 혼자 TV보고 있는데 ㅇㅎ가 혼자 답답하다고 중얼거리면서 

옷을 벗고 가운을 입고 다시 자더라구요-_-

 

술도 많이 취해있고....뭘 어찌 할 수 없어서

우선 자고난뒤 생각하자 라는 생각에 우선 재웠습ㅋㅋ

저도 옆에서 잤습니다-_- 물론 ㄱㅅ은 만지면서^^

 

 

이후,잠에서 깨었는지 옆에서 밍기적거리길래 뭐 그 이후부터는 본능적으로..ㅎㅎ

아 정말 이렇게 이쁜 어린여자랑 ㅅㅅ를 하다니...참 하면서도 믿기지 않더라구요...ㅎㅎ

일딴 인증샷 몇장 찍은거 인증갈꼐요 ㅎㅎ

 

 

수도없이 오피, 휴게텔도 가보고 분양도 받아봤지만...이렇게 이쁜 여자는 처음이라서..

다만, 많이 부끄러워합니다-_- 정말 너무 많이 부끄러워해서 이거참-_-

그렇다고 ㅅㅅ를 안하는건 아닌데...즉 하긴하는데 너무 부끄러워 합니다-_-

 

 

나중에 다 하고나서 물어보니 20살때 남자친구랑 한번 한게 지금까지 다 라고 하네요-_-

이 미모에 한번이라니!!! 즉 제가 두번째라는거죠..;;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조임은 좋더라구요...또 경험이 없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질안이 작은건지 좀 깊게 넣으려고 하면 아프다고 난리치네요-_-

 

 

근데 다 하고나서  물어보니 좋았답니다. 역시 요즘 여자들은 솔직해서 좋아요.

뭐 자기도 사실 ㅅㅅ에 흥미가 좀 있어서 그동안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ㅎㅎ

아참 역립을 못해서...ㅠ..BJ해달라고 부탁해서 시켜봤는데 꽤 잘합니다..ㅋㅋ

 

 

그래서 제가 '너 경험도 없는데 꽤 한다' 라고 했더니 스튜디어스 준비하느라

남자를 만날 엄두가 안나서 가끔 포르노봐서 그거보고 따라해봤다고 하네요..ㅎㅎ

근데 미숙하긴합니다. 즉 경험없는 사람치고는 잘하는거지 정말 잘하는건 아닙니다.

 

암튼 저는 오랜만에 완전 만족한 달림이었습니다...

내가 한 채팅 주소는 → cut.do/y8iM 이거임

맨날 업소가서 비싸게 돈 내면서 한번 떡치고 나왔지만 

저 채팅 어플했더니 주말마다 새로운 처자와 공떡하네요 ㅋㅋ 

추천 0

  
트위터 페이스북
주절주절 장황하게 써놧는데 결국은 홍보하는거네
0
ㅋㅋ
난 바로 글의 젤 끝으로 내려와서 보니 광고 주소 나와있길래 읽지도 않았음..ㅋㅋㅋㅋ
0
익명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날짜 추천
3631 달님의 토론기술 정리 1 04.25 1
3630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10편(여행편) 04.25 1
3629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9편(팬티편) 04.25 1
3628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8편(분비물편) 04.25 1
3627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7편(중2병편) 04.25 1
3626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6편(첫키스편) 04.25 0
3625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5편(생리편) 04.25 0
3624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4편(친구다툼편) 04.25 0
3623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3편(이별극복편) 04.25 0
3622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2편(헤어스타일편) 04.25 0
3621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1편(냄새고민편) 04.25 0
3620 문잰 ㄴㅁㅅㅍ, 안챌수 ㅆㄴ, 심상죵 빨갱 아 3 04.24 2
3619 ㅋㅋ개시발 10 04.24 2
3618 이번에 안철수 아니면 홍준표 아니냐 9 04.23 2
3617 아이유 노래 존나 좋다 3 04.22 1
3616 팬티핏 자랑 3 04.22 2
3615 굴곡이 ㅎㄷㄷ 04.22 2
3614 바바 후미카 04.22 2
3613 영화 "탄핵의 설계자들" 3 04.22 3
3612 텀블러 젖소 유경 3 04.22 1
3611 정상수 난동 동영상 3 04.22 0
3610 이번에는 홍준표다 1 04.22 3
3609 즐거운 주말인데 뭐하는건지 4 04.22 1
3608 목수 초보일당 원래 이렇게 짠가? 3 04.22 1
3607 꽁 떡 만남 하기좋은 채팅 어플 후기 ㅎㅎ 1 04.22 1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노라바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